BRANDING
Perfect mixture of innovation and creativity
브랜딩이란
브랜딩이란 해당 브랜드의 이미지와 느낌, 아이덴티티를 수용자의 마음속에 심어주는 과정으로서,
마케팅과 포지셔닝을 통해 구체화 시키는 장기적인 프로젝트입니다.
브랜딩이란 >

1. 신규 브랜드의 시장진입


      막연하기만 한 스타트업에 숨을 불어넣어 드립니다

    - 브랜드의 가치를 우선으로 스타트업 하는 단계
    - 거시적이고 장기적인 비즈니스 설계
    - 막연한 계획만으로 구체화를 시키지 못하는 경우

2. 기존 브랜드의 리뉴얼


      객관적인 시점으로 현재운영중인 비즈니스를 분석하여
      최선의 방향을 제시합니다

    - 동종업계의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 필요
    - 경쟁 브랜드의 신장 또는 브랜드 이미지 노후로 인한 매출부진
    - 브랜드 확장,시장 확대(글로벌 화)를 계획 할 때
    - 경쟁 구도,시황의 변화로 인한 터닝포인트
    - 기업구조의 변화 (인수,합병,계열분리)
브랜딩의 단계별 PROCESS >

GORILLA'S BRANDING

"고릴라 마케팅의 브랜딩"
브랜딩의 단계별 PROCESS